고객서비스 경쟁력

고객을 최우선으로 편리한 고객 지원서비스

고객별 전문요원에 의한 일괄접수 및 처리
중앙 고객만족 센터 (Voice of Customer) 운영
고객만족VOC센터
1588-8658 평일 : 09:00 ~ 익일 03:00, 토요일 : 09:00 ~ 19:00, 일요일 : 19:00 ~ 익일 03:00, 미운영 시간 : 토요일 19:00 ~ 일요일 19:00
담당자
  • 36여명의 전문요원 운영
  • 고객별 담당제 운영
업무영역
  • 고객오더접수 및 확인
  • 결품, 클레임 접수 처리
  • 일마감 (일일변동사항 관리)
  • 고객문의 대응
  • 고객별 해피콜 실시(고객맞춤)
주문방법
  • WEB, 유선

손쉬운 전산발주시스템 푸드가이드

매출관리, 손익정산, 재고관리 등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주문통합 전산시스템(푸드가이드)운영
  • 푸드가이드 메인 화면
  • 고객편의 화면
푸드가이드 장점
  • 경제면
    • - 소단위(100g)까지 발주가능
  • 관리면
    • - 발주, 마감, 입금등 확인가능
  • 편리성
    • - 간편주문 및 주사용품목 등록가능
  • 업무의 효율화
    • - 필요 데이터 활용가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 정보교류, 각종행사
메뉴 발주시스템
  • 식수에 따른 메뉴발주
    • - 표준식단 예상인원 입력시 식재료 발주
  • 식수에 따른 점별 메뉴발주
    • - 노인식, 유아식등 공통 메뉴사용시 적용
    • - 경로별 자동발주 시스템 도입[개발중]
영업장 시스템
  • 간편한 발주기능
  • 구간별 사용내역확인
  • 구간별 입금내역 확인
  • 거래명세서 확인 및 주문조회 가능
  • 매입관리

고객중심의 신속한 클레임 처리

주문, 발주, 배송, 품질 등 모든 클레임에 대해 고객중심 대응으로 불편함 최소화
고객 클레임 처리절차
  1. 발생 : 배송완료 후 고객인지 (미입고/품질불량/파손 外)
  2. 접수 : voc센터 유형별 클레입 접수, 확인 : 각 부서 담당 확인 처리방안 모색
  3. 24시간 처리
  4. 결과 : voc사원, 영업담당 고객 결과 통보
  5. 공유 : 일별 클레임 보고서 공유
  • 통합 VOC센터에서 전담사원에 의한 일괄접수 및 처리
  • 주요 사안에 대해서는 영업담당 및 본사 담당자와 협의하여 처리
  • 클레임의 발생~처리과정~결과에 대해 고객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