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동원홈푸드 비즈니스솔루션의 공지사항입니다.

[공지] 상품발주 레이아웃 변경 안내

공지사항 게시판

안녕하세요. 동원홈푸드 입니다.
신규발주시스템을 새롭게 OPEN 후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중 하나로 상품조회시 상품목록과
발주내역 상품이 적게 보여 불편하다는
의견들이 있어 상품발주 레이아웃을 아래와 같이
변경 하게 되었음을  안내 공지 드리오니  업무 협조 바랍니다. 
항상 당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 아                         래 -

1. 상품발주 변경 메뉴명
 


      ※ 상품발주 외 다른 주문 메뉴들은  기존과 동일

2. 상품발주 변경 전 과 후



    ※ 변경 후 화면의 장점
          - 상품목록과 발주내역 상품수를 변경전 화면보다 더 많이 볼수있음
          - 주문건수 및 주문 금액을 상단에 위치 하여 바로 확인이 가능

3. 상품발주 변경일 : 15년 02월 02일 09시 이후 

감사 합니다.